[기본 주의사항]
**폴리백(투명폴리백) 없이 쇼핑백에 옷만 동봉하여 보내실 경우
무거운 택배들에 깔려 쇼핑백이 찢어지게 되어
옷이 훼손 됩니다. 옷이 훼손되어 올 경우 교환 반품 절대 불가입니다.
**음식 연관되어 있던 포장지, 박스에 포장 후 발송 할 경우 교환 . 환불 절대불가
향이 나는 상품이 담겨있던 포장지, 박스에 포장 후 발송 할 경우 교환 . 환불 절대불가
**집냄새, 음식냄새, 캔들, 디퓨저 향들이 은은하게 상품에 스며들 수 있기 때문에
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상품은 꼭 폴리백에 밀봉했다가 보내주셔야 합니다.
샤워 후 시착, 향수 뿌린 옷 착용 후 시착만으로도 옷에 냄새가 스며들 수 있기 때문에
꼭 냄새 확인 후 보내주시고
상품 도착시 냄새가 날 경우 냄새가 빠질때까지 환불 보류 /
도착 후 7일 이후까지 냄새가 빠지지 않을 경우 반송처리 됩니다.
이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.
*오배송 / 불량일 경우에도 위와 같은 경우엔 절대 교환. 환불 불가입니다.
[ 교환/반품이 불가한경우 ]
- 상품을 수령 후 7일 이내(주말,공휴일포함) 교환&반품 접수와 7일 이내 발송 되지 않았을경우
- 사전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하셨을경우 무통보 반송처리됩니다.
- 여행,출장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기간이 지날경우에도 처리되지 않습니다.
- 불량/오염으로 교환시 사전에 불량/오염 접수 없이 저희측에서 먼저 발견하였을경우
착용흔적으로 판단되어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세탁 & 착용 후 불량/오염 발견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착용 전 전체적인 확인 후 착용해주세요.
-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한경우 (라벨제거, 세탁, 드라이크리닝, 수선, 스크래치, 훼손(구성품포함) 등)
이와 같은 경우에는 상품 가격과 배송비를 보상해 주셔야 하며, 영업방해 처리 됩니다.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경우 (착용흔적, 세탁, 찢김, 얼룩, 화장품, 냄새 등)
-상품을 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에는 제품이 불량이더라도 교환 /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프리오더,수제화,가죽제품,니트,주얼리,이너웨어,스윔웨어,양말,모자,화이트컬러 제품은 피팅만으로도
상품 가치가 떨어져 해당 상품 교환/환불 불가하니 신중하게 구매부탁드립니다.
- 적립금구매 / 품절 / 세일제품
- 린넨소재 특유의 희미한 줄이나 잡사 / 니트소재 특성상 실 끼임이나 잡사 / 대량생산으로 인한 니트 짜임이 다르거나 초크자국,냄새,단추 등 부자재의 변경
의류 라벨이 위치가 조금씩 상이하거나 거꾸로 달려있는 경우 / 염색 원단에서의 이염, 상세페이지와의 염색차이 / 원단 재단차이로 인해 패턴 배열의 위치가 상세페이지와 상이한 경우
초커자국 / 실밥 / 구김 / 실측사이즈 3센치 이내 오차(같은 제품의 색상별 사이즈 차이) / 안감 패턴과 컬러 변경 / 모니터 해상도 차이에 따른 컬러문제 등
위 사항은 상품 불량/오염/오배송의 경우에도 어떠한 처리가 불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.
**미리 안내, 공지를 충분히 하였기에 이로인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참고 부탁드립니다.
위의 사항을 꼭 체크해주셔서 양심과 매너가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.
고객님들께서도 매너를 지켜주신다면 친절로 보답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**